2011년 2월 25일 금요일

안드로이드 1.6 버전에서의 우먼스센스

1.2.2 업데이트에서 비밀번호 분실시 전화기에 저장된 구글 계정 확인을 통해
비밀번호를 해제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그런데 이 기능이 안드로이드 1.6 버전에서는 지원되지 않아
프로그램이 강제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안드로이드 1.6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휴대폰 브라우저에서 다음 링크를 입력하시어 다운받은 파일로
업데이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위 링크는 구글 계정 확인 부분을 제거한 버전이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정상적으로 우먼스 센스를 구입하신 분들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1개:

  1. 잘 쓰던 사용자입니다. 12년 말 돈을 주고 어플을 구입하였고 현재까지 잘 사용하던 사람입니다.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잘 사용하다가 오늘 기록할 일이 생겨 들어갔는데 갑자기 라이선스가 확인되지 않는다네요. 어플이 연결이 안되어서 구글스토어를 뒤졌는데 아예 판매가 종료된 어플이네요.

    어떻게 이런 기록성 어플을 개발하고 백업하라는 메시지 조차 띄우지 않고 어플사용 종료를 합니까? 적은 금액으로 구입했지만 몇년째 잘 사용 하고 있고, 만약 종료를 한다고 해도 금액적인 구입을 한 부분에 대한 것은 몇년째 사용한 금액으로 친다 치겠지만, 제가 저쟁해둔 모든 정보들까지 모두 다운을 받을 수 없는건 문제가 있는거죠.
    정보를 다운받을 수 없으면 제가 과거년도 사용한 내역에 대한 금액적 지불을 어떻게 합니까?

    연락할 방도도 없고 .. 이렇게 댓글로 남기는데 정말 화나네요.
    어떻게 어플을 유료로 판매하고 차후 어플 종료를 이렇게 진행 하세요 ? 댓글 보시고 바로 연락 바랍니다.

    답글삭제